2025년 5월 29일 (목)
스위스 시계 위블로, 골프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선수 후원

스위스 시계 위블로, 골프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선수 후원

기사승인 2021-02-19 10:00:04 업데이트 2021-02-20 08:07:36
사진=위블로 제공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스위스 시계 브랜드 위블로는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선수(26, 솔레어)를 공식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2019년 위블로 앰배서더로 발탁된 고진영 선수는 2년 연속 LPGA 투어 상금왕의 자리를 거머쥐며 활약 중이다.

사진=위블로 제공


이 밖에도 위블로는 남자 골프 세계 랭킹 1위 더스틴 존슨,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저스틴 로즈, 다수의 대회를 석권중인 패트릭 리드 선수도 글로벌 앰배서더로 후원하고 있다.

위블로 측에 의하면,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위블로의 브랜드 정체성인 ‘아트 오브 퓨전(The Art of Fusion)’의 철학을 반영한 결과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