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도시 브랜드 강화 '마케팅 아카데미' 인기

대전마케팅공사, 도시 브랜드 강화 '마케팅 아카데미' 인기

마케팅 전문가 초청 무료강연... 유튜브에서 다시 보기 가능

기사승인 2021-04-08 13:46:21
▲지난 '마케팅 아카데미' 유튜브 영상. 사진편집 = 명정삼기자.

[대전=쿠키뉴스] 명정삼 기자 = 대전마케팅공사(사장 고경곤)는 공사의 주요 기능인 대전의 도시브랜드 및 마케팅 기능 강화를 위해 국내 마케팅 전문가를 초청하여 무료강연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창사 10주년을 맞아 1월은 ㈜나인후르츠미디어 김남호 대표이사 초청강연을 시작으로 매월 둘째주 금요일 오후 3시에 강연을 진행했다.

주요 초청 강연자로 지난 2월엔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장 이찬 교수, 3월에 아마존 웹서비시즈 코리아 김기병 상무 그리고 오는 4월 9일에는 ㈜구루미 화상사회연구소 황인선 소장을 초청하여 ‘공간 컨텐츠 마케팅’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5월 14일에는 구글 코리아 류만형 부장이 ‘구글 플랫폼의 이해, 유튜브 활용 방안 등’ 으로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본 강연은 대전마케팅공사 직원은 물론 대전지역의 소상공인, MICE업계 종사자, 창업 준비자, 관공서 직원, 공무원 등 누구나 '줌'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전마케팅공사 유튜브 계정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여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3번의 강의에 대한 반응을 보면, "좋은 강연이 이렇게 공개되어 너무 좋아요 많은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댓글과 "훌륭한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주류를 이뤘다. 
 
대전마케팅공사 고경곤 사장은 “공사 임직원의 도시브랜드 및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대전의 도시경쟁력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jsbroad@kukinews.com
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명정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