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임실군산림조합, 6년째 지역인재 장학금 기탁

임실군산림조합, 6년째 지역인재 장학금 기탁

기사승인 2021-04-13 14:45:08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전북 임실군산림조합(조합장 정인준)이 13일 임실군 애향장학회 이사장인 심민 군수에게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임실군산림조합은 1962년에 설립돼 조합원과 산주를 대상으로 임업기술지도와 임업정책자금을 지원, 지난 2016년부터 6년째 지역인재를 위해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정인준 조합장은“임실의 학생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갖고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심 민 군수는“산림조합에서 기탁한 장학금은 애향장학회의 기금으로 쌓여 임실의 청소년들에게 소중히 전하겠다”고 답했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