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11번가와 협업해 보냉백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커피빈 보냉백은 11번가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커피빈의 파우치 커피(10개)와 보냉백(퍼플/블루) 1개를 2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2일 자정부터 11번가에서 ‘커피빈 보냉백’을 검색 후 구매하거나 긴급공수 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냉백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준비된 물량 소진 시 판매는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커피빈이 11번가와 함께 준비한 이번 보냉백은 나들이와 캠프닉, 차박 시 함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시락과 건강식을 챙기는 직장인과 다이어터들에게도 유용한 생활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5L 용량으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다.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보관 또한 용이하다. 색상은 퍼플과 블루 컬러 두 가지다. 파스텔 톤의 컬러와 체크무늬로 디자인해 감성을 더했다.
커피빈 아메리카노 파우치 커피와 헤이즐넛 라떼 파우치 커피는 커피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다섯 가지의 블렌딩 원두를 파우치 속에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아메리카노 파우치 커피와 헤이즐넛 라떼 파우치 커피를 통해 커피빈 커피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빈 보냉백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피빈 애플리케이션 또는 현재 오픈 된 11번가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