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식] DGB대구은행, 의료진 아이스머플러 지원…DGB캐피탈

[금융소식] DGB대구은행, 의료진 아이스머플러 지원…DGB캐피탈

기사승인 2021-07-29 09:59:27
28일 대구시청에서 열린 아이스 머플러 전달식에서 (왼쪽부터)박선영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 채홍호 대구시 행정부시장, 서문선 DGB대구은행 경영기획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DGB대구은행 제공) 2021.07.28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DGB대구은행은 28일 대구시청에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근무 의료진들을 위해 아이스 머플러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머플러는 대구 21곳 1000개, 경북 51곳 1500개 등 총 2500개로, 대구·경북지역 선별진료소에서 근무하는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은 코로나19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코로나19 후원금, DGB ‘덕분에’ 존 운영, 의료진을 위한 빵 나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서문선 대구은행 경영기획본부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아이스 머플러가 의료진의 더위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DGB캐피탈, 프리미엄 중고차 전시장 오픈

DGB 프리미엄 중고차 전시장. (DGB캐피탈 제공) 2021.07.28
DGB캐피탈이 최근 'DGB 프리미엄 중고차' 전시장 1호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522 소재 일명 수입차 거리에 문을 연 'DGB 프리미엄 중고차' 전시장은 (주)에이피에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검증된 품질의 중고차를 판매, 고객의 신뢰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DGB캐피탈은 자체 플랫폼 'IM캐피탈'과 연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시장을 동시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맞춤형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복안이다.

또 일산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확대를 검토 중이다. 

서정동 대표이사는 "대표적인 레몬마켓인 중고차 시장에서 고객에게 DGB캐피탈은 최적의 금융상품을, 파트너사는 객관적인 성능평가로 검증된 품질의 차량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불투명한 중고차 시장에서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에 일조할 것"이라고 했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