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구윤, 신곡 ‘별과 당신’ 오늘 공개

박구윤, 신곡 ‘별과 당신’ 오늘 공개

기사승인 2021-08-23 16:51:12
트로트가수 박구윤 ‘별과 당신’ 표지.   제이지스타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12일 정오 신곡 ‘별과 당신’을 공개했다.

‘별과 당신’은 경쾌한 리듬에 하모니카 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 곡이다. 누구나 부르기 쉬운 멜로디에 구성지고 파워풀한 박구윤의 목소리를 더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수 김호중·봉구·이우·그룹 워너원 등과 작업한 레이블 엠오티(MOT) 대표 프로듀서 박정욱과 김준일이 함께 만들었고, 작사는 황정기, 편곡은 그룹 엠씨더맥스의 ‘그대 그대 그대’를 만든 작곡가 이로(IRO)가 맡았다.

경북 영양군 홍보대사인 박구윤은 영양 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신곡을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비롯해 반딧불이, 일월산, 반변천 등 영양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박구윤은 “이번 음원 제작을 통해 많은 국민들이 영양군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이번 신곡을 통해 전국 최고 청정 자연의 중심 영양을 많은 분들이 꼭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박구윤은 2010년 데뷔곡 ‘뿐이고’를 시작으로 ‘두 바퀴’, ‘물레방아’, ‘사랑해 고마워’, ‘나무꾼’ 등을 발표했다. KBS2 ‘트롯 전국체전’, MBN ‘로또싱어’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