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국민의힘, 두 번째 TV토론 개최… ‘말의 전쟁’ 시작

국민의힘, 두 번째 TV토론 개최… ‘말의 전쟁’ 시작

주도권 토론으로 공방 이어질 전망

기사승인 2021-09-23 08:58:03
국민의힘 윤석열(오른쪽부터), 안상수, 원희룡, 최재형, 유승민, 하태경, 홍준표, 황교안 대선 경선 예비후보들이 16일 서울 중구 TV조선 스튜디오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선거 경선후보자 1차 방송토론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최기창 기자
mobydic@kukinews.com

[쿠키뉴스] 최기창 기자 =국민의힘 대권 주자들이 다시 맞붙는다. 

국민의힘은 23일 오후 서울 강서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제20대 대통령 후보자 선거 제2차 컷오프 경선 방송토론’을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두 번째 TV토론회로 1차 컷오프를 통과한 안상수·원희룡·유승민·윤석열·최재형·하태경·홍준표·황교안 후보 등 8인 모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추석 민심을 확인한 국민의힘 대선 예비 후보들은 지지율을 얻기 위한 치열한 기싸움이 선보일 전망이다. 

이날 주제는 경제 분야다. 다만 ‘주도권 토론’이 예정돼 있다. 이 자리에서 각 후보들은 주도권을 쥔 채 상대방을 지목한 뒤 자유주제로 토론을 펼친다. 

결국 8명의 후보들은 각종 현안과 정책을 두고 다양한 공방을 주고받을 전망이다. 아울러 이번 토론회는 정관용 국민대 특임교수가 진행한다. 

한편 국민의힘은 다음 달 8일 2차 컷오프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mobydic@kukinews.com
최기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무적함대’ 젠지, 16연승 질주…MSI 1시드 결정전 직행

‘무적함대’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개막 16연승을 질주했다.젠지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16연승을 달린 젠지는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1시드 결정전 직행을 확정했다. 반면 DRX는 이날 패배로 ‘로드 투 MSI’ 진출에 실패하며 3~5라운드를 라이즈 그룹에서 치르게 됐다.젠지가 1세트 초반부터 DRX를 압박했다. 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