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인천 아트북 페어-싱얼롱페이퍼’ 내달 4일 인천 아트플랫폼에서 개최

‘인천 아트북 페어-싱얼롱페이퍼’ 내달 4일 인천 아트플랫폼에서 개최

기사승인 2022-05-23 10:20:56
이현준 기자
chungsongha@kukinews.com

인천시는 오는 6월 4일 중구 아트플랫폼에서 ‘2022 인천 아트북페어–싱얼롱페이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 아트북페어는 독립서점과 독립출판 제작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연,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독립서점은 대규모 자본이나 큰 유통망에 의지하지 않고 서점 주인의 취향대로 꾸며진 작은 서점이다. 서점마다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모인 독립서점, 출판사, 작가 등 150개팀의 개성 있는 독립출판물을 둘러볼 수 있는 아트북 마켓과 인문학 강연·공연·전시·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야외광장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천용성, 포크 듀오 여유와 설빈의 음악공연이 펼쳐지고, 댄스 아티스트 바리나모의 ‘몸의 시(詩)’를 주제로 한 즉흥 춤 공연도 마련돼 있다.

인문학 강연·공연과 리소 프린팅 뱃지 만들기의 경우 사전신청(선착순 50명)을 통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아티스트 목록,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2022 인천 아트북페어’를 검색하거나, 인천시 홈페이지 새소식을 참고하면 된다.

인천=이현준 기자 chungsongha@kukinews.com
이현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건희 샤넬백’ 통일교 청탁 연루 정황…檢, 수행비서 출국금지

검찰이 ‘건진법사’ 전성배씨가 통일교 측으로부터 명품 가방 등을 받아 김건희 여사에게 전달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김 여사의 비서 3명이 모두 통일교 청탁 정황에 연루된 단서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최근 김 여사의 수행비서를 지낸 유경옥 전 대통령실 제2부속실 행정관을 출국금지했다.검찰은 샤넬코리아를 압수수색한 결과,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