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익산으로 정원여행’ 시티투어로 떠나요

‘익산으로 정원여행’ 시티투어로 떠나요

24일부터 하루 6회 운행...아가페정원·왕궁포레스트·미륵사지 순환

기사승인 2022-09-22 14:06:45
익산 아가페정원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 익산시가 정원관광에 초점을 맞춘 ‘익산정원 시티투어’를 선보인다. 

익산시는‘익산정원 투어버스’를 오는 2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약 1시간 간격으로 1일 6회 운행한다고 밝혔다.

정원여행 시티버스 운행으로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비밀의 숲, 아가페정원’과 ‘왕궁포레스트’를 비롯해 미륵사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미륵사지를 출발해 아가페정원, 왕궁포레스트 승강장을 순환하며 익산 정원여행을 즐길 수 있고, 승차권 구매는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정원형 시티투어 여행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푸르른 정원을 거닐면서 쉬어가고, 익산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익산=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