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세 번째 영화관 'CGV 기린' 6일 오픈

인제군 세 번째 영화관 'CGV 기린' 6일 오픈

기사승인 2023-03-05 12:36:04
기린국민체육센터(사진=인제군청 제공)
강원 인제군의 세 번째 영화관인 CGV 기린이 6일 개관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CGV 기린은 지난 2월 준공한 기린국민체육센터 2층에 입점했으며 각 45석, 50석의 상영관 2개와 매표 및 매점, 로비 등 휴게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날부터 2개 상영관은 일일 각 4회차씩 연중무휴 영화 상영을 시작한다.

상영일정은 CGV 홈페이지 또는 휴대폰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매와 현장 예매 모두 가능하다.

관람료는 인제, 원통 동일하게 일반기준 6000원 장애인석, 어르신(65세 이상), 국가유공자는 5000원이다.

CGV 기린은 개관행사를 대신해 오는 3월 10일부터 3월 12일까지 3일간은 인제군민 및 군장병을 대상으로 최신영화 초청시사회를 진행한다.

예매권 95장은 당일 상영회차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1인 2매까지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별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란을 참고하면 된다.

인제군문화재단 담당자는 "CGV 기린 개관을 오래 기다려 주신만큼CGV 기린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 기린이 입점한 기린국민체육센터는 영화관뿐만 아니라 실내수영장, 헬스장, 공동체부엌, 주민자율 공간 등 다양한 체육․문화시설을 갖추고 있어 두 지역 주민들은 생활권 내에서 문화·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인제=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