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5일 (화)
CJ프레시웨이 "외식기업 맞춤형 메뉴 컨설팅 성과"

CJ프레시웨이 "외식기업 맞춤형 메뉴 컨설팅 성과"

기사승인 2023-04-18 10:24:15
CJ프레시웨이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고객사 메뉴 경쟁력 강화를 위해 CJ프레시웨이 전문 셰프가 제안한 메뉴들이 실제 출시로 속속 이어지고 있다.

18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맞춤형 메뉴 컨설팅은 크게 △외식 트렌드 리포트 제공 △메뉴 분석 및 개발 △메뉴 시연회 진행으로 구성된다. 

이중 분기별 진행되는 메뉴 시연회는 고객사 주요 관계자들을 초청해 외식 트렌드와 고객사 업종을 고려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다. CJ프레시웨이 전문 셰프가 조리부터 시식까지 모두 책임진다.

지난 3월에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맥주 프랜차이즈 '탄광맥주' 메뉴 시연회를 진행해 신메뉴 출시까지 이끌었다. 탄광맥주는 탄광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자체 브루어리에서 생산해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받은 수제맥주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고객사의 안정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시작한 맞춤형 메뉴 컨설팅이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외식 고객사와 협업이 예정된 만큼, 그간 쌓아온 솔루션 역량을 발휘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관세’가 게임업계에 불러올 딜레마

국내 게임업계가 딜레마에 놓였다. ‘보장된 시장’ 중국과 ‘기회의 땅’ 미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 때문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 정책이 게임업계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행정부는 중국에 최대 145%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반도체 등 전자제품 상호관세 여부는 불명확하지만, 대(對) 중국 기조가 거세짐에 따라 관세 범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