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천안서 학생 지역대표 모임 진행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천안서 학생 지역대표 모임 진행

기사승인 2023-05-23 16:09:55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제공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기반감정코칭학과가 지난 5월 13일 천안에서 학생 지역대표 모임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천안, 평택, 부산·경남, 충북(청주)의 학생 대표들이 만나 온라인 형식 학습의 한계를 넘어 지역별 오프라인 학생모임을 강화해 학습의 어려움을 돕고, 향후 진로 및 취업 정보를 위한 교류를 강화하기로 했다.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의 학생 지역대표 모임은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 모임은 오는 10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기반감정코칭학과는 몸, 뇌, 마음의 통합심리치료를 표방하는 감정코칭전문가, 심리상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뇌기반감정코칭학과에서는 살아가면서 당면하는 스트레스와 감정충돌, 부정적 습관의 해소, 심신건강 관리 등에 대해 인간 뇌의 올바른 활용을 위한 철학, 원리, 방법론을 제공하고 몸과 마음의 상호 관계 속에서 신체적 자신감, 감정조절 향상을 바탕으로 의식의 확장성을 이끌어내는 체계적인 훈련과 관련 이론을 습득한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23학년도 후기 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글로벌사이버대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자(예정자)와 동등한 자격(검정고시 졸업자 포함)이 인정되면 지원 가능하다. 편입학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전문대학교 및 학점은행제에서 1년이상 수료 또는 35학점 이수는 2학년으로, 2년 이상 수료 또는 70학점 이상 이수했다면 3학년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