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20일 태국 선출시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20일 태국 선출시

기사승인 2023-07-20 12:01:31
미니게임천국이 20일 태국에서 선출시됐다. 컴투스

컴투스가 오는 7월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둔 게임 ‘미니게임천국’을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기록한 컴투스의 메가 히트 IP(지식재산)다. 터치 한 번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쉽고 단순한 조작성과 아기자기한 미니 게임 패키지를 바탕으로 국민 게임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작에서는 추억의 원조 미니게임은 물론 신규 미니게임 ‘날아날아’까지 총 13종의 완성도 높은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각양각색 스킬을 지닌 53종의 캐릭터와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460여 개 코스튬과 79개 스킨이 마련돼, 캐릭터를 수집하고 아이템으로 조합하는 재미를 더했다. 메달 배틀, 이벤트 팀 배틀을 포함한 다양한 플레이 모드와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푸드 시스템 등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최근 주요 게임 시장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에서도 주요 지역인 태국에서 미니게임천국을 먼저 선보이고, 글로벌 론칭의 막바지 정비에 나설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태국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SNS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현지 게이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오는 27일부터 전 세계 약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