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과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과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기사승인 2023-09-27 23:28:18
한국타이어가 티스테이션과 개최하는 스크린 골프 홍보물.한국타이어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한국타이어가 티스테이션과 함께 오는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스크린 골프 대회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을 개최한다.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경기장 곳곳에 티스테이션 로고와 스코어카드, 티마커, A보드, 깃발 등의 요소를 배치하고 경기 중간마다 광고 영상 등을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유도한다. 

대회 참가 방법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하여 로그인하고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에 입장해 대회 지정 코스인 ‘해비치 남양주 CC’를 선택한 후 플레이를 하면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스코어와 관계없이 ‘행운 순위’ 추첨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1명) △한국타이어 제품 50% 할인권(2명)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슈퍼 셀렉트 뉴포트 2 퍼터(1명) △갤럭시 워치6 골프에디션(3명) △티스테이션 X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4구 세트(100명) 등이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선관위, ‘부정선거’ 영화 정면 반박…“이미 해소된 의혹, 근거 없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부정선거 음모론을 다룬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하면서 ‘부정선거’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영화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하고 나섰다. 선관위는 22일 보도설명자료를 통해 “영화에서 다뤄진 내용은 이미 대부분 해소된 사안이거나, 명확한 근거 없이 부정적이고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이라며 “부정선거 음모론을 부추기는 주장에 대해 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