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전주페스타 2023’ 한복 입은 벨리곰 인기

‘전주페스타 2023’ 한복 입은 벨리곰 인기

풍남문광장에 등장한 벨리곰 여행객 눈길 사로잡아

기사승인 2023-10-17 10:41:35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 전주에 10월 축제가 펼쳐지는 ‘전주페스타 2023’ 홍보를 위해 풍남문광장에 설치된 한복 입은 벨리곰이 MZ세대와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MZ세대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벨리곰은 ‘전주페스타 2023’ 오프닝축제 기간인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전주 종합경기장에 설치돼 축제를 방문한 전주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7m의 대형 벨리곰과 함께 전주의 특색을 살려 색동저고리 등 한복을 입은 아기 벨리곰 3마리가 MZ세대와 어린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벨리곰은 이달 말까지 풍남문 광장에 설치돼 여행객들에게 풍남문을 배경으로 전주에서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을 제공하고, 10월 한 달간 전주페스타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애숙 전주시 관광산업과장은 “MZ세대들에게 핫한 아이템을 전주만의 특색을 더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축제 콘텐츠로 전주를 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로 기억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주=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검찰, ‘홈플러스 사태’ 김병주 MBK회장 귀국길 휴대폰 압수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고도 대규모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을 압수수색해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1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은 전날 오후 영국 런던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한 김 회장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 과정에서 김 회장의 휴대전화 등 수사 관련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지난 28일 특정경제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