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남해마늘연구소, 맞춤형 인력양성 산·학·연 협력 추진 

남해마늘연구소, 맞춤형 인력양성 산·학·연 협력 추진 

기사승인 2023-11-22 17:51:28 업데이트 2023-11-22 18:57:58
남해마늘연구소(소장 박삼준)는 지난 17일 진주보건대 대회의실에서 진주보건대(총장 정종권),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원장 정영철), 하동녹차연구소(소장 이종현)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진주보건대에서 추진 중인 지방 전문대학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상호 간 거버넌스 구축을 통해 바이오 분야 기업수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남해마늘연구소는 지역의 그린바이오 항노화 산업 분야의 기업수요 맞춤형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교육과정에 공동 참여하게 된다.

남해마늘연구소 박삼준 소장은 "대학의 특화된 인력 수요와 지역이 요구하는 다양한 일자리 발굴을 위한 노력에 다 함께 힘을 보태자"고 밝혔다.

남해=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바둑리그 챔피언결정전 개봉박두…3-0 완봉승 영림 ‘막강 화력’ 과시

정규시즌 1위 영림프라임창호가 창단 첫해 ‘통합 우승’까지 단 한 걸음만을 남겼다. 영림은 챔피언 결정전 1차전에서 영암을 3-0으로 완파하고 기선을 제압했다.국내 최대 바둑 기전, 한국 프로기사들에게 ‘바둑계 젖줄’로 공공연하게 평가 받는 최고 제전의 챔피언이 드디어 가려진다. 과거에는 갓 입단한 신예 프로기사들이 목표로 삼는 기전이 다양했지만, 최근에는 ‘바둑리거’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