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티몬, 식품 전문 PB ‘베리밸류’ 론칭…캡슐커피 출시

티몬, 식품 전문 PB ‘베리밸류’ 론칭…캡슐커피 출시

기사승인 2023-12-07 10:01:09
베리밸류 캡슐커피. 티몬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티몬이 자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리밸류’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캡슐커피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베리밸류’는 고물가에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가성비 식품 상품 선호도가 높아지며 준비한 티몬의 자체 식품 브랜드(PB)다. 

베리밸류의 첫 번째 상품은 캡슐커피다. 하반기 티몬 검색 데이터에서 ‘캡슐커피’ 검색량은 작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고, 검색한 고객들 거래액 또한 61% 상승했다. 회사 측은 이같은 추세를 반영해 품질과 맛, 가격을 모두 갖춘 캡슐커피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베리밸류 캡슐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베리핑크’, △아메리카노 블렌드 ‘베리옐로우’, △에스프레소 블렌드 ‘베리레드’, △룽고 블렌드 ‘베리브라운’ 등 4종으로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케냐,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등 7개 지역의 고품질 원두를 선별, 전문 로스터의 최적의 로스팅 프로파일을 적용해 원두 고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담았다. 또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전문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기준 아래 제조돼 보다 신선한 캡슐커피를 선사한다.

론칭을 기념해 티몬은 7일 하루 △베리밸류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10세트(100캡슐)를 2만3410원 단독 특가 판매한다. 캡슐 1개당 200원꼴이다. 특히 물류 관계사인 큐익스프레스와 구축한 'T프라임' 전문관에 참여해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출고하며 배송 편의도 높였다.

티몬은 앞으로도 식재료,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다채로운 베리밸류 PB 상품들을 선보여갈 계획이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베리밸류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알뜰 쇼핑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성비 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과 취향을 적극 수용해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키는 기획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여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