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산업체 위탁교육 활발… 기관 협약 잇따라

글로벌사이버대, 산업체 위탁교육 활발… 기관 협약 잇따라

남부노인전문요양원·교남소망의집·토바옵텍과 산업체 위탁교육

기사승인 2023-12-11 10:46:32
글로벌사이버대가 지역 기관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한철수 남부노인전문요양원 원장, 김정일 토바옵텍 대표이사, 공병영 총장, 권나영 교남소망의집 원장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2024학년도 입시 기간에 맞춰 지역 기업에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위탁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지난 8일 압구정 서울학습관에서 남부노인전문요양원, 교남소망의집, 토바옵텍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글로벌사이버대는 각 기관의 임직원이 대학에 입학 시 수업료 감면 등의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산업체 임직원은 입학 후 글로벌사이버대 재학생으로서 대학의 온·오프라인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학에서 진행하는 각종 강의, 강연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병영 총장은 “기술의 발전 속도가 급속도로 빨라지고 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자기 계발을 점점 중요시 한다”면서 “우리 대학은 직장인들의 뒤처지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관과 산업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협약을 체결한 세 기관 임직원들도 우리 대학의 자원을 적극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내년 1월 9일까지 2024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