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이오니스, 독거노인 위해 3억원 상당 공기청정기 기탁

㈜이오니스, 독거노인 위해 3억원 상당 공기청정기 기탁

기사승인 2023-12-19 15:51:25
㈜이오니스가 충남 도내 독거노인을 위해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1만2000개를 충남세종재가노인복지협회에 기탁했다. 사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오니스로부터 충남 도내 독거노인을 위한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1만2000개를 전달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오니스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국적으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충남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을 위해 충남세종재가노인복지협회에 기부를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장석운 대표는 “전국에 기부된 플러그형 공기 청정기가 홀로 계시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켰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우종 공동모금회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하다"면서 "기탁해 준 물품은 충남세종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내포=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