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이오니스, 독거노인 위해 3억원 상당 공기청정기 기탁

㈜이오니스, 독거노인 위해 3억원 상당 공기청정기 기탁

기사승인 2023-12-19 15:51:25
㈜이오니스가 충남 도내 독거노인을 위해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1만2000개를 충남세종재가노인복지협회에 기탁했다. 사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오니스로부터 충남 도내 독거노인을 위한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1만2000개를 전달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오니스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국적으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충남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을 위해 충남세종재가노인복지협회에 기부를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장석운 대표는 “전국에 기부된 플러그형 공기 청정기가 홀로 계시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켰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우종 공동모금회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하다"면서 "기탁해 준 물품은 충남세종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내포=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