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윤재옥 “빠르게 지도체제 마무리…각계각층 의견 듣겠다”

윤재옥 “빠르게 지도체제 마무리…각계각층 의견 듣겠다”

새 지도체제, 금명간 발표 예정

기사승인 2023-12-20 16:46:17
윤재옥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0일 국회에서 의원총회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윤상호 기자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윤재옥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지도체제 구성을 빠르게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윤 대행은 20일 국회에서 의원총회 모두발언을 통해 “여러 의원들과 언론에 약속한대로 예산 처리가 끝나면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새 지도체제를 마무리하겠다”며 “그 과정에서 일방적으로 결정하기보단 각계각층의 의견을 들어서 다 녹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당무 관련 당의 상임고문을 모시고 오찬 간담회를 했다”며 “새 지도체제에 대한 고견을 들었다. 오히려 의원들보다 활발하고 자유로워서 그런지 많은 말씀을 했고 판단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윤 대행은 중진연석회외와 비공개 의원총회 등을 통해 차기 지도부 체제에 대한 의견을 들었다. 새 지도체제는 금명간 발표될 예정이다.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