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조명희, 대구 동구서 의정보고회 성공적 개최

조명희, 대구 동구서 의정보고회 성공적 개최

“대구 동구 행복 위해 의정활동 펼칠 것”

기사승인 2023-12-21 18:16:51
조명희 국민의힘 의원이 21일 오후 대구 동구에서 의정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의원실 제공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조명희 국민의힘 의원의 2023 의정보고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조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21일 오후 2시 대구 동구 소재 칼라디움 웨딩 3층 콘서트홀에서 개최됐다. 정우택 국회부의장과 윤재옥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 정경희 원내부대표, 전주혜 원내대변인 등 국민의힘 지도부의 영상축사와 동료 의원들의 릴레이 축사가 진행됐다.

또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회장과 곽지연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회장, 김영달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회장, 팽동환 뷰티산업소상공인협회 회장, 서훈 전 의원 등이 현장 축사를 했다.

조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회 발표에서 “21대 국회 임기동안 4년 연속 국회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받아 감사하다”며 “대구동구발전연구원에서 총 10회 토론회를 개최해 대구 동구 지역 발전에 실효성 있는 의정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와 미래 계획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당과 국익, 대구 동구 지역 주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더욱 힘차게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