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조명희, 대구 동구서 의정보고회 성공적 개최

조명희, 대구 동구서 의정보고회 성공적 개최

“대구 동구 행복 위해 의정활동 펼칠 것”

기사승인 2023-12-21 18:16:51
조명희 국민의힘 의원이 21일 오후 대구 동구에서 의정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의원실 제공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조명희 국민의힘 의원의 2023 의정보고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조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21일 오후 2시 대구 동구 소재 칼라디움 웨딩 3층 콘서트홀에서 개최됐다. 정우택 국회부의장과 윤재옥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 정경희 원내부대표, 전주혜 원내대변인 등 국민의힘 지도부의 영상축사와 동료 의원들의 릴레이 축사가 진행됐다.

또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회장과 곽지연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회장, 김영달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회장, 팽동환 뷰티산업소상공인협회 회장, 서훈 전 의원 등이 현장 축사를 했다.

조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회 발표에서 “21대 국회 임기동안 4년 연속 국회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받아 감사하다”며 “대구동구발전연구원에서 총 10회 토론회를 개최해 대구 동구 지역 발전에 실효성 있는 의정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와 미래 계획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당과 국익, 대구 동구 지역 주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더욱 힘차게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