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일 (금)
동아대 교수학습개발센터, ‘2023-2학기 명품 강의 발표회’ 개최

동아대 교수학습개발센터, ‘2023-2학기 명품 강의 발표회’ 개최

동아대, 명품 강의 연구회·동아 The⁺ 스마트 교수법 결과 등 공유

기사승인 2024-01-23 15:38:13
동아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는 ‘2023학년도 2학기 DAU 명품 강의 발표회’를 개최했다.

2023학년도 2학기 DAU 명품 강의 발표회.동아대학교
윤채라 기자
cofk1102@kukinews.com

승학캠퍼스 강의실 및 온라인 회의 Zoom을 통해 최근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로운 교수법 확산과 학습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는 수업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발표회엔 ‘DAU명품강의 연구회’ 그룹, ‘동아 The⁺ 스마트 교수법’ 운영 교원 등 프로그램 참여 교원을 비롯해 일반 교원까지 모두 130여 명이 참가했다.

교수학습개발센터 측은 “이번 발표회는 지난 학기에 이어 프로그램 참여 교원 뿐만 아니라 일반교원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했고, 이틀간 진행돼 보다 많은 교원들이 프로그램 운영 결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다양한 교수법과 새 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운영 결과 등을 공유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윤채라 기자 cofk1102@kukinews.com
윤채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혜영에 비친 ‘파과’ 조각의 얼굴…“여자 아닌 인간으로 살아남았다”

영화 ‘파과’ 속 조각이 지닌 힘이 “수수께끼” 같다고 했다. 그러나 이같이 말한 배우 이혜영을 마주한 이는 더욱 “수수께끼” 같은 그의 힘에 압도될 것이다.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이혜영은 “조각을 늙은 여자라고 생각한 적 없다. 그녀가 놀랍게도 지닌 힘에만 집중했다”며 밝히며, 본인 역시 여자가 아닌 ‘한 인간’으로 살아남기 위해 노력했다고 돌아봤다.영화 ‘파과’(감독 민규동)는 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