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미트박스, 전용 상품권 7종 출시…“고객 편의성 제고”

미트박스, 전용 상품권 7종 출시…“고객 편의성 제고”

기사승인 2024-02-21 11:31:29
미트박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미트박스가 예치금 충전 및 선물이 가능한 ‘미트박스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미트박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당 상품권은 구매한 상품권 금액만큼 예치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온라인 교환권으로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등 총 7종이다.

상품권은 미트박스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상품권 구매 후 예치금으로 충전, 상품 구매 시에는 현금영수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유효기간은 최대 5년이다.

상품권은 한우, LA갈비, 토마호크, 양갈비까지 대용량 박스육과 썰린 고기 등 약 4000여 종의 고기 중 취향대로 골라 구매할 수 있다.  

미트박스는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상품권 구매 후 사용한 금액의 1%를 미트포인트로 자동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트박스는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언슬전’ 고윤정 “‘오구커플’ 인기 아무도 예상 못해…동기들도 당황”

“이렇게까지 사랑받을 줄 몰랐어요.” 지난 13일 서울 서초동 한 카페에서 만난 고윤정은 이같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신원호 감독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스핀오프로 화제를 모았다.그러나 ‘언슬전’에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