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과 열애설…“사생활” 선 그어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과 열애설…“사생활” 선 그어

기사승인 2024-03-25 09:48:24
열애설에 휩싸인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왼쪽)와 윤성빈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 JYP엔터테인먼트, MBC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윤성빈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사생활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퍼졌다. 운동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가까워졌다는 전언이다.

지효는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해 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지난해에는 첫 솔로 앨범 ‘존’을 발표했다.

윤성빈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수상했다. 은퇴 후에는 방송인으로 전향해 넷플릭스 ‘피지컬: 100’과 MBC ‘대학 체전 : 소년선수촌’·‘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콘텐츠에 출연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