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과 열애설…“사생활” 선 그어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과 열애설…“사생활” 선 그어

기사승인 2024-03-25 09:48:24
열애설에 휩싸인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왼쪽)와 윤성빈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 JYP엔터테인먼트, MBC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윤성빈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사생활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퍼졌다. 운동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가까워졌다는 전언이다.

지효는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해 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지난해에는 첫 솔로 앨범 ‘존’을 발표했다.

윤성빈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수상했다. 은퇴 후에는 방송인으로 전향해 넷플릭스 ‘피지컬: 100’과 MBC ‘대학 체전 : 소년선수촌’·‘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콘텐츠에 출연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무적함대’ 젠지, 16연승 질주…MSI 1시드 결정전 직행

‘무적함대’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개막 16연승을 질주했다.젠지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16연승을 달린 젠지는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1시드 결정전 직행을 확정했다. 반면 DRX는 이날 패배로 ‘로드 투 MSI’ 진출에 실패하며 3~5라운드를 라이즈 그룹에서 치르게 됐다.젠지가 1세트 초반부터 DRX를 압박했다. 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