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평창군, '드림스타트' 가구 대상 춘천여행 가족캠프 진행

평창군, '드림스타트' 가구 대상 춘천여행 가족캠프 진행

기사승인 2024-03-29 16:24:20
평창군청 전경.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강원 평창군은 오는 30일부터 2일간 평창군 드림스타트 가구를 대상으로 춘천시 일원에서 '드림 가족 힐링캠프 1차, 영유아 가족 봄나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9일 평창군에 따르면 영유아 및 초등저학년(1세~8세) 중심 가족 단위 활동으로 운영되는 이번 캠프는 부모 교육 및 아동 맞춤형 체험활동 등이 포함된다.

오는 29일 봄 시즌을 새롭게 오픈하는 레고랜드 방문을 시작으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애니메이션 박물관, 토이 로봇관을 관람한다. 드림스타트 가족 10가구 37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춘천가족상담센터 안희자 소장과 연계한 양육자 교육을 통해 영유아·아동의 양육 코칭, 올바른 양육 방법 등에 관한 부모 교육을 함께 진행한다.

평창군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이 봄나들이를 통해 친밀감 및 유대관계를 강화해 건강한 가정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참여자가 안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평창=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