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
박정현 의원,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출마 선언

박정현 의원,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출마 선언

전날 출마 선언한 대전 동구 장철민 의원과 양자 경합 벌일 듯

기사승인 2024-07-23 19:52:57
대전 대덕구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23일 오후 대전시의회 로비에서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대전=이익훈 기자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초선인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대전 대덕구)이 23일 오후 3시 대전시의회 로비에서 대전시당위원장 출마를 선언했다.

박 의원은 이날 출마 회견에서 "당원과 함께 이재명과 함께 역동적인 대전시당, 승리하는 대전시당을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된 출마 선언에는 대전지역 당원 등100여 명이 함께 했다.

박 의원은 출마 공약으로 당원 중심의 대중적 민주정당이 실현되는 공간, 당원아카데미 설치, 여성정치아카데미 운영, 대전시당 이전 등 10가지를 제시했다.

한편 전날 장철민 의원(대전 동구)이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신임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은 오는 8월 11일 선출된다.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선관위, ‘부정선거’ 영화 정면 반박…“이미 해소된 의혹, 근거 없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부정선거 음모론을 다룬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하면서 ‘부정선거’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영화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하고 나섰다. 선관위는 22일 보도설명자료를 통해 “영화에서 다뤄진 내용은 이미 대부분 해소된 사안이거나, 명확한 근거 없이 부정적이고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이라며 “부정선거 음모론을 부추기는 주장에 대해 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