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상승 추세에 ‘POE2’ 기대감 고조

‘패스 오브 엑자일’ 상승 추세에 ‘POE2’ 기대감 고조

POE 신규 리그 업데이트…글로벌 최대 동시 접속자 갱신

기사승인 2024-08-09 17:54:42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대표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POE)’이 우상향 추이를 보이고 있다.

9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POE는 신규 리그 ‘칼구르의 정착자들’ 업데이트 이후 글로벌 최대 동시 접속자 수를 갱신했다. 국내에서도 이용자 상승률을 기록했다.

지난 27일 출시된 신규 리그 칼구르의 정착자들은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었다. 아울러 이용자들의 핵심 피드백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 신규 리그에 함께 업데이트 된 화폐 거래 시장은 거래 시스템 편의성을 크게 높인 시스템이다. 이용자가 보유한 화폐와 교환을 원하는 화폐, 희망 교환 비율 입력 시 NPC가 자동으로 화폐 거래를 진행해주는 구조다.

이용자들은 화폐 거래 시장에 대해 “커뮤니티, 인게임 채팅 등으로 거래 대상을 직접 찾아야 했던 수고를 할 필요가 없어졌다”는 평가 등을 남겼다. 

POE가 동시 접속자 기록을 갱신하면서 ‘패스 오브 엑자일2(POE2)’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2는 지난 해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엑자일콘 2023’ 현장에서 상세 정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POE2는 전작과는 별개의 게임이다.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6개의 액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종의 보스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12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보유해, 총 36개의 전직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레인저’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는 POE2의 향상된 그래픽과 게임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