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레이지 브런치 프로모션 선봬 外 드래곤시티·글래드호텔 [유통단신]

반얀트리, 레이지 브런치 프로모션 선봬 外 드래곤시티·글래드호텔 [유통단신]

반얀트리, 레이지 브런치 프로모션 선봬
서울드래곤시티, 추석 선물 세트 26종 판매
글래드호텔, 꿀 브랜드와 ‘추캉스’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4-08-14 16:49:2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업계가 새로운 프로모션 및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반얀트리, 레이지 브런치 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평일 점심부터 오후의 디저트 타임까지 즐길 수 있는 ‘레이지 브런치’ 프로모션을 9월 2일부터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레이지 브런치는 평일 점심에 쉐어링 메뉴부터 애프터눈 티 타임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모션으로,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되었다. 브런치 세트는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애피타이저, 깊은 풍미의 메인 디쉬, 아기자기한 디저트가 3코스의 쉐어링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입맛을 돋워줄 애피타이저로는 △시저 샐러드와 아스파라거스 △새우와 아보카도 롤 △버섯 시금치 프리타타 △프렌치 토스트와 메이플 베이컨이 준비되며, 메인 디쉬는 △바질 페스토 라자냐 △메로 능이버섯 보리 리조또 △해산물 카치우코 △알리오 올리오 링귀니 △대하 팟타이 중 선택 가능하다. 마지막 코스는 디저트 트레이와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반얀트리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김준형 셰프는 “평일에도 브런치를 한가로이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해보았다”며 “점심부터 오후의 티 타임까지 오랜 시간 동안 여유롭게 만나볼 수 있어, 늦은 점심 약속을 원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겨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추석 선물 세트 26종 판매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비스 스타일 1층 ‘알라메종 델리’에서 9월 22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 26종을 판매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85만 원의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부터 3만 5천 원의 카스테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1++ 등급의 한우 채끝 스테이크 1킬로그램과 안심 스테이크 1킬로그램으로 구성돼 최고급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1++ 등급 한우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 세 종류 준비된다. 

트러플 & 오일 세트도 △트러플 종합세트 3호 △오메드 오일 비네거 세트 레드 △오메드 오일 비네거 세트 그린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판매한다. 간장게장과 전복장, 연잎밥으로 구성된 해산물 세트도 준비돼 있다.

프리미엄 와인 수요가 증가하면서 올해는 와인 애호가를 위한 선물 세트도 새롭게 마련됐다. 와인 세트는 △몬테규 카베르네 소비뇽 ‘더 바론’ △상세르 블랑 등 서울드래곤시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포르투갈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와 서울드래곤시티 10만 원 금액권, ‘푸드 익스체인지’ 1인 식사권도 판매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해 추석 선물 세트 판매 추이를 면밀히 분석하고 올해 선물 세트는 한층 더 정교하게 구성했다”며 “이에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상품까지 준비했으니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호텔, 꿀 브랜드와 ‘추캉스’ 상품 출시

글래드 호텔은 꿀 전문 브랜드 ‘워커비(Workerbee)’와 함께 추캉스 상품 ‘BEE MY 추석 패키지’를 다음달 13일부터 선보인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BEE MY 추석 패키지’는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달콤한 추석 선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워커비의 ‘벌집꿀 미니자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전라북도 일대에서 채취되는 워커비 벌집꿀은 1년에 한번 채집되며 화분, 로열젤리,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명절 호캉스, 호텔콕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추석 선물을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호캉스도 즐기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까지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꿀 전문 브랜드 ‘워커비’는 지역의 양봉 농가와 꿀벌 보호를 지원하는 브랜드이며, 제품의 수익금 중 일부는 ‘SAVE THE BEES(꿀벌보호) 캠페인’을 위하여 사용된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