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매치라이크’ 정식 출시…홍보 모델 류승룡

‘애니팡 매치라이크’ 정식 출시…홍보 모델 류승룡

위메이드플레이,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 매치라이크’ 정식 서비스 돌입
애니팡 IP로 출시하는 4년 만의 신작…파격적인 ‘애니팡’ 변화 담아내
위메이드플레이, 모험가로 분한 애니팡 캐릭터 육성·새로운 퍼즐 선봬

기사승인 2024-09-03 13:47:31
‘애니팡 매치라이크' 홍보 모델 배우 류승룡.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매치라이크’를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4년 만의 애니팡 IP 출시작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애니팡 프렌즈 2기’와 캐릭터 육성, 블록 이동 및 로그라이크형 스킬 조합 등 애니팡 시리즈 최초의 콘텐츠들이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대만 등 해외 선출시를 통해 오픈마켓 평점 4.5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던 이 게임은 5개월 간 소프트런칭 기간을 거치며 파격적인 시도들을 안정적인 재미로 다듬어냈다는 게 위메이드플레이 측의 설명이다. 

출시와 함께 애니, 헌터, 레오 등 모험가로 분한 5종의 애니팡 캐릭터와 600개의 퍼즐 배틀 스테이지를 준비한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료 재화인 보석 등을 증정하는 쿠폰코드 ‘MATCHLIKE’를 비롯해 최상급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및 숙련자 출석부와 도전, 시작 등의 테마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아울러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누적 400만회에 달하는 조회수와 누리꾼들의 2차 창작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사전 소개 영상들에 이어 홍보 모델인 배우 류승룡과의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진혁 위메이드플레이 PD는 “애니팡 IP를 단 4년 만의 신작인만큼 낯선 애니팡, 다른 애니팡이라는 개발 슬로건이 이용자들께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퍼즐 장르 시장에 RPG와 캐릭터 육성, 전략을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와 재미를 전할 위메이드플레이 기대작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