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조아제약, 기억력·피로 개선 돕는 ‘조아 메모리부스터’ 출시

조아제약, 기억력·피로 개선 돕는 ‘조아 메모리부스터’ 출시

기사승인 2024-10-29 12:51:37
조아제약이 출시한 조아 메모리부스터. 조아제약
김은빈 기자
eunbeen1123@kukinews.com

조아제약이 기억력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조아 메모리부스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조아 메모리부스터는 기억력 개선을 돕는 개별인정형 원료 피브로인추출물BF-7,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추출물과 더불어 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함유해 두뇌 건강과 체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 1병과 정제 2정으로 구성된 이중 제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다양한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 메모리부스터는 단기간에 기억력 증진과 체력 충전이 필요할 때 섭취하는 부스터 제품”이라며 “직장인, 수험생 등 바쁜 일상 속 빠르고 간편하게 두뇌 건강과 체력을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아 메모리부스터는 1일 1회 한 병을 섭취한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은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