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홍문표 aT 사장, 미래가치공헌기관 부문 대상 수상

홍문표 aT 사장, 미래가치공헌기관 부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4-10-30 17:15:23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2024 미래가치리더대상’ 시상식에서 기노선 aT 부사장(오른쪽) 미래가치공헌기관 대상을 대리 수상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홍문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은 30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2024 미래가치리더대상’ 시상식에서 ‘K-푸드 세계화’ 공로로 미래가치공헌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홍 사장은 △역대 최단기간 농수산식품 수출 100억 달러 달성 기여 △수출을 통한 대한민국 식품 영토 확장 비전 제시 △기후변화 대응 안정적 수출 농산물 생산 기반 마련 노력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서 대리 수상한 기노선 aT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모든 농어민과 축산인, 공사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우리 농수산식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수출을 통한 대한민국 식품 영토 확장에 앞장설 것”이라며 홍 사장의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