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라다 신규 입점…“프리미엄 서비스 동일하게”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라다 신규 입점…“프리미엄 서비스 동일하게”

기사승인 2024-11-18 10:16:56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에 신규 입점했다.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명품 브랜드 ‘프라다’를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8일 카카오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라다는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를 통해 레디투웨어, 가방, 신발, 액세서리를 포함한 400여개의 아이템을 선보이게 된다. 프라다 고유의 정체성을 반영해 선별된 컬렉션도 제공한다. 

럭스에서는 고객에게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특별한 프라다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럭스를 통해 프라다 상품 구매 시 프라다의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된다.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인 선물하기 럭스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과는 다른 편리함과 럭셔리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며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이고, 단독 상품, 주문 제작 선물, 특별 패키지, 리워드, 프리미엄 배송 등으로 차별화하며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라다 외에도 샤넬과 크리스챤 디올,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80여개가 입점돼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 관계자는 “프라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물하기에서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에서 새로운 명품 선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명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
이소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