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팀 아크릴, 리부트 프리 데뷔 쇼케이스 개최

프로젝트 팀 아크릴, 리부트 프리 데뷔 쇼케이스 개최

음악 레이블 디메이크, 에이케이뮤직과의 합작 프로젝트 공개
‘아크릴(Acrylic)’ 프로젝트, 강시라·휘나·백지 등 라이징 스타 베일 벗어
데뷔 앞둔 걸그룹 헥시아(HEXIA), 아크릴 프로젝트로 퍼포먼스 선보여

기사승인 2024-11-29 16:26:18
오는 12월14일 공연을 펼치는 아크릴(Acrylic). 디메이크

음악 레이블 디메이크(DMAKE)와 에이케이뮤직(AK MUSICCOMPANY) 공동 프로젝트 그룹 ‘아크릴(Acrylic)’이 12월14일 광진구 블라인드 아트홀에서 프리 데뷔 쇼케이스 공연을 펼친다.

그룹 아크릴은 서브컬쳐 장르 음악을 선보이는 팀으로, 총 다섯 가지 마법소녀 콘셉트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리즈 서막을 여는 앨범 ‘첫 번째 마이크 부서지지 않는 별들처럼(Feat 휘나)’은 오감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2월9일 발매된다. 마법소녀물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 프로젝트는 현실과 애니메이션 경계를 넘나드는 영상미를 통해 2세대 애니메이션 감성을 선사한다.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신 ‘강시라’부터 틱톡 인플루언서 ‘유잉’, 인디 신예 아티스트 ‘휘나’와 ‘백지’, 이 앨범을 통해 첫 데뷔를 앞둔 보컬까지 다섯 명의 보컬리스트는 각기 다른 음색과 스타일, 비하인드 스토리로 다채로운 개성을 뽐낸다. 이들은 ‘진짜 이야기’의 가치를 추구한다. 각자 진심과 열정을 앨범에 담아 대중에게 감동을 전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공연 세트리스트에는 그룹 아크릴 앨범 수록곡뿐만 아니라 멤버 개인 발매 곡들까지 포함돼 있어 풍성한 음악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내년 상반기 데뷔를 앞둔 걸그룹 ‘헥시아(HEXIA)’도 선 공개 퍼포먼스 및 국내·외 인기 커버곡 무대를 통해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디메이크 연말 쇼케이스’ 공연은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참여자 전원에 대한 굿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 신청 및 현장 예매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DMAKE(디메이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