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홍준표 “이재명에 정권 바쳐선 안돼…재집권해야 尹도 산다”

홍준표 “이재명에 정권 바쳐선 안돼…재집권해야 尹도 산다”

기사승인 2025-01-28 21:55:02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캡처.
김은빈 기자
eunbeen1123@kukinews.com

홍준표 대구시장이 조기 대선 가능성에 대비해 보수 세력이 결집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홍 시장은 28일 페이스북을 통해 박근혜 탄핵의 재판(再版)이 되어 이재명에게 정권을 갖다 바치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박근혜 탄핵 때처럼 보수우파들이 흩어지지 않고 민주당의 입법 폭주, 입법 내란에 국민들의 저항이 거세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만에 하나 탄핵대선이 생기더라도 우리가 재집권해야 윤통(윤석열 대통령)도 살고 나라도 산다”고 말했다. 또 “나는 일관되게 탄핵을 반대해 왔고, 윤통을 지켜야 하는 명제는 변함없다”면서 “좌파의 집단적 광기에 휩쓸려 그게 무산이 되는 경우도 대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은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K, 거침없는 ‘개막 3연승’…OK저축은행은 3연패 부진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디플러스 기아는 3연승을 질주했고, OK저축은행 브리온은 3연패에 빠졌다.디플러스 기아는 9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OK저축은행과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개막 3연승에 성공한 디플러스 기아는 1경기 덜 치른 2승 그룹, 젠지·농심을 제치고 단독 선두로 우뚝 섰다. 반면 OK저축은행은 3연패에 빠지며 시즌 첫 승을 뒤로 미뤘다.디플러스 기아가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