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새 이름 NJZ…“깜짝 놀랄 여정 기대해 주세요”

뉴진스 새 이름 NJZ…“깜짝 놀랄 여정 기대해 주세요”

기사승인 2025-02-07 10:23:09
그룹 뉴진스가 새 그룹명 ‘NJZ(엔제이지)’로 활동할 전망이다. 콤플렉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뉴진스가 새 그룹명 ‘NJZ(엔제이지)’를 발표했다.

뉴진스 멤버 5인은 7일 미국 패션 매거진 콤플렉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새로운 그룹명 NJZ”라고 밝혔다. 이어 “2025년 엔제이지와 함께하게 될 깜짝 놀랄 여정을 기대해 주세요”라고 덧붙여 향후 활동을 예고했다.

앞서 어도어와 논의하지 않고 개설했던 인스타그램 계정명도 ‘njz_official(엔제이지_오피셜)’로 변경했다. 이와 더불어 이들이 오는 3월 참여하는 컴플렉스콘(ComplexCon) 홍콩 라인업 포토를 공개했다. 기존과 다른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앞서 뉴진스 멤버 5인은 지난달 23일 “최소한의 신의조차 기대할 수 없는 하이브와 어도어에 절대로 돌아갈 생각이 없다”며 “일정 기간 사용할 새로운 활동명을 이틀간 공모하려고 한다”고 알린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어도어는 “멤버들이 법적 판단을 받기 전에 새로운 활동명을 공모하는 등 독자적인 연예활동을 시도하는 것은 중대한 계약 위반이 될 수 있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해 11월28일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어도어와의 전속계약이 해지된다고 선언했다. 그러면서 같은 달 29일 0시부터 독자적으로 활동하겠다고 공표했다. 이에 어도어는 “뉴진스와의 전속계약이 유효하게 존속한다는 점을 법적으로 명확히 확인받고자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를 제기했다”고 밝혔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심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