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제이홉, 신곡 ‘스위트 드림스’ 무대 선공개…“팬들 향한 세레나데”

제이홉, 신곡 ‘스위트 드림스’ 무대 선공개…“팬들 향한 세레나데”

제이홉 월드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3회차 공연

기사승인 2025-03-02 18:39:09 업데이트 2025-03-02 19:02:15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호프 온 더 스테이지(HOPE ON THE STAGE)’ 3회차 공연에서 무대를 펼치고 있다. 빅히트 뮤직 제공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솔로로 선보이는 신곡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 무대를 선공개했다.

제이홉은 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호프 온 더 스테이지(HOPE ON THE STAGE)’ 3회차 공연에서 다음달 7일 발매되는 ‘스위트 드림스’를 가창했다.

‘스위트 드림스’는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진심을 담은 팝 알앤비곡으로, 미국 R&B 가수 미구엘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무대를 마친 제이홉은 먼저 팬들의 플래시 이벤트에 대해 “집중해야 하는데 집중을 못 했다”며 “여러분들이 훨씬 아름답게 꾸며주셨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전역하고 나서 어떤 음악을 해야 할까 고민했다”며 “사랑이란 감정이 단순한데 요즘 세상에 그 감정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았다”며 이 노래를 작업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제대로 된 사랑 노래를 한 적이 있나 생각했고, 그렇게 열심히 써서 나온 곡”이라며 “제대로 된 여러분을 향한 세레나데”라고 설명했다.

한편, ‘호프 온 더 스테이지’는 제이홉이 12년 만에 도전하는 첫 솔로 월드 투어이자 지난해 10월 전역 후 첫 콘서트다. 서울을 시작으로 브루클린, 시카고, 멕시코 시티 등 북미를 비롯해 마닐라, 사이타마, 싱가포르 등 총 15개 도시에서 31회 공연을 진행한다.

심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1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바둑리그 챔피언결정전 개봉박두…3-0 완봉승 영림 ‘막강 화력’ 과시

정규시즌 1위 영림프라임창호가 창단 첫해 ‘통합 우승’까지 단 한 걸음만을 남겼다. 영림은 챔피언 결정전 1차전에서 영암을 3-0으로 완파하고 기선을 제압했다.국내 최대 바둑 기전, 한국 프로기사들에게 ‘바둑계 젖줄’로 공공연하게 평가 받는 최고 제전의 챔피언이 드디어 가려진다. 과거에는 갓 입단한 신예 프로기사들이 목표로 삼는 기전이 다양했지만, 최근에는 ‘바둑리거’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