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7일 (목)
특구재단, 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 대표이사 공모

특구재단, 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 대표이사 공모

특구재단 보유·위탁운영 시설물, 근로자 관리
최고경영자 리더십, 경험 보유자

기사승인 2025-04-11 10:38:39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이 자회사 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

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는 특구재단 보유 및 위탁운영 시설물을 관리하는 시설관리 전문기업으로, 비정규직 근로자의 고용안정 및 처우개선을 위해 2018년 12월 설립됐다.

대표이사 자격요건은 최고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비전 제시능력을 갖추고, 시설관리와 안전보건관리 등 목적사업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며, 조직 및 인력관리와 관련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으로, 임기는 3년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25일까지며 특구재단 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 임원추천위원회 사무국에 방문 혹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 누리집 또는 특구재단 누리집에서 볼 수 있다.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 최고”…8년 기다림 지운 콜드플레이, ‘떼창’으로 화답한 5만 관객

내한까지 자그마치 8년, 그 기나긴 기다림이 아쉽지 않은 공연이었다. 마지막 앙코르곡까지 집중하게 만드는 무대 구성과 효과, 열광하지 않을 수 없는 명곡 릴레이, 그리고 이를 완벽하게 라이브로 소화한 아티스트와 5만 관객, 삼박자가 딱 맞아떨어졌다. 16일 경기 고양시 대화동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딜리버드 바이 디에이치엘’(Music Of The Spheres Delivered By DHL)이 열렸다.콜드플레이는 크리스 마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