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구준표 그가 ‘무릎팍 도사’에 떴다

‘꽃남’ 구준표 그가 ‘무릎팍 도사’에 떴다

기사승인 2009-01-31 22:12:01


[쿠키 연예] ‘구준표 그가 왔다!’

KBS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면서 여러 가지 패러디물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구준표가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MC 강호동과 입심 대결을 벌이는 가상 패러디물이 등장했다.

한 네티즌이 만든 패러디물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영상을 편집해 만든 것으로 실제 구준표가 방송에 출연한 것을 캡처해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꼬불거리는 머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스포츠맨’이라는 컷이 지난간 뒤 검은 바탕에 ‘구준표 그가 왔다!’라는 글씨가 나타나는 장면은 마치 TV를 보는 듯하다는 게 네티즌들의 평가다.

이어 재벌2세의 등장에 ‘건도’ 유세윤이 약간 긴장한 듯한 모습이 나오며 구준표가 강호동에게 자신의 고민이 “좋아하는 여자가 뭘 해줘도 맨날 짜증만 낸다”라고 말하는 장면 등이 이어진다.


현재 3편까지 제작된 이 게시물은 강호동의 말투를 연상하게 하는 대사와 화려한 구준표의 프로필 소개, 고민에 대한 설명, 극의 스토리를 이용한 토크까지 만들어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구준표가 정말 출연한것 같다”는 찬사를 늘어놓는 것은 물론 일부는 이민호가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지 않을까하는 조심스런 추측도 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정민 기자
tazza@kmib.co.kr

▶'우결' 이시영 고정출연, 서인영―손담비 잇는 '벼락스타' 예약
▶화성 여대생도 강호순 범행? 경찰, 여죄 추궁 주력
▶성폭행도 돈도 범행목적 아냐… "순간순간 내 자신 제어 못했다"
▶'천추태후' 김민지 마지막 촬영… "부용과 성격 달라요"
▶조갑제 "좌파정권의 사형폐지가 연쇄살인마 키웠다"

정민 기자
tazza@kmib.co.kr
정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