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풍부한 내추럴 식물성분으로 자연의 혜택을 가득 담은 뉴 에센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뉴 에센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은 리플레니싱 아이크림을 비롯한 총6종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카밍 크림을 포함해 올해 초 출시된 7종의 에센셜 리비전 제품들과 함께 총 13종의 에센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뉴 에센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은 눈가의 붓기와 다크서클을 관리하는 ‘리플레니싱 아이크림’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각질의 턴오버 기능을 강화한 세포 재생 에센스 ‘알파 하이드록시 씨럼 플러스’, 섬세한 눈가와 입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아이& 립 메이크업 리무버’ 등을 더했다. 또 풍부한 미네랄 성분의 딥 클렌징 머드 팩 ‘포어 클렌징 마스크’, 매끄럽고 윤기 있기 있는 피부결을 위한 마일드 훼이셜 스크럽 ‘폴리싱 스크럽’,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팩 ‘모이스처 인텐스 마스크’ 등 스킨케어에 있어 필수적인 모든 제품을 라인 업 했다.
뉴 에센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의 모든 제품은 뉴트리라이트 농장의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된 풍부한 식물 성분들을 함유, 자연의 혜택을 모두 담은 포뮬라로 여성들의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줄 수 있도록 했다. 또 에센셜의 자연 그대로의 식물 성분들이 실크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독자적인 내추럴 포뮬라를 탄생시켜 탁월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아티스트리 뉴 에센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의 패키지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아트 디렉터 올리비에 반 도네(Olivier Van Doorne)가 담당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이경연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총 6종의 제품들로 아티스트리 에센셜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이 완성됐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해 풍부한 내추럴 식물 성분으로 매일매일 아름다워지는 피부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여름철 피부관리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jwje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