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공무원 홍보모델 뜬다

충북 공무원 홍보모델 뜬다

기사승인 2010-05-31 23:34:00
[쿠키 사회] 충북 도정의 비전과 목표 홍보에 도 공무원과 자녀가 나선다.

31일 도는 도정의 비전과 목표에 대한 직원들의 공감과 친근한 이미지를 통한 효과적인 도정 홍보를 위해 직원 및 직원자녀를 대상으로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도는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직원을 도 홍보대사로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도는 그 동안 연간 20여편의 도정 홍보영상을 제작하면서 주로 외부 모델을 기용해 왔다.

일반 기업체나 금융권을 중심으로 사내모델을 기용하는 사례는 있었으나 자치단체에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홍보모델을 선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도는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청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42명의 직원들로부터 신청을 접수했으며 이날 20여명의 청내 홍보모델을 선발했다.

도는 이 행사를 통해 개성 있는 직원들의 다양한 끼를 활용한 능동적인 도정 홍보는 물론 그 동안의 경직되고 전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즐겁게 일하면서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선발된 청내 홍보모델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도정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UCC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주=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종구 기자 jglee@kmib.co.kr
이종구 기자
jglee@kmib.co.kr
이종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