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신예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지선, 지해, 지인, 민아)가 데뷔곡 ‘갸우뚱’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여름노래 ‘나 어때?’가 첫 방송 무대를 갖는다.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나 어때?’는 여름을 겨냥해 발표한 신곡으로 걸스데이 5멤버들의 발랄하고 귀여운 사랑고백을 담고 있다.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무더운 여름, 5멤버들의 발랄한 안무와 보컬이 시원하고 상쾌한 무대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름노래 ‘나 어때?’는 멤버들이 상상하는 사랑고백 장면을 토대로 가사를 만들어 더욱 재미를 주는 노래”라고 전했다.
걸스데이의 ‘나 어때?’는 신나는 하우스풍의 댄스곡으로 다섯 소녀의 발랄하고 귀여운 사랑 고백을 담은 노래로 포미닛 ‘사랑 만들기’, 나비&케이윌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 환희 ‘내가 더 아플게’ 등의 히트 작곡가 신인수와 거미, 씨야, 시크릿, 포미닛 등의 가사를 만들어 온 작사가 황성진의 합작이다.
지난달 9일 데뷔한 걸스데이는 데뷔전 트위터를 통해 5멤버들의 신상과 춤실력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데뷔 2주만에 MBC 예능프로그램 ''꽃다발''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