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영화 ‘무적자’ O.S.T 참여…한류 열풍 가세한다

신혜성, 영화 ‘무적자’ O.S.T 참여…한류 열풍 가세한다

기사승인 2010-09-06 10:49:00

[쿠키 연예] 그룹 신화 출신 신혜성이 영화 ‘무적자’(감독 송해성)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혜성은 홍콩영화 ‘영웅본색’의 한국판 리메이크인 영화 ‘무적자’ O.S.T에서 장국영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김강우의 테마곡 ‘타임리스 메모리’(Timeless Memory)를 불렀다.

영화 O.S.T에 처음 참여하는 신혜성은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솔로로서 아시아에서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뮤지션이기에 ‘무적자’의 주진모·송승헌·김강우·조한선 최강 라인업에 힘을 보태 영화·가요계 한류스타의 만남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게 됐다.

신혜성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영화인 ‘영웅본색’ 리메이크 작이자, 국내 최고의 배우와 감독이 만든 ‘무적자’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영화와 함께 O.S.T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무적자’ 관계자는 “‘무적자’ 주인공 중에서 아픈 상처를 가슴에 안고 살아가는 김강우(김철 역)의 심경을 잔잔하게 담아낸 노래”라며 “고우면서도 힘이 있는 음색을 지닌 신혜성이 적격이라 생각했고, 영상과 음악을 보니 딱 맞아 떨어져 듣기 좋은 O.S.T가 탄생한 것 같다”고 말했다.

신혜성이 부른 영화 ‘무적자’ O.S.T ‘타임리스 메모리’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7일 공개될 예정이며, 신혜성은 하반기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