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백일 됐어요” 인피니트, 데뷔 첫 공식 팬 미팅 ‘개최’

“저희 백일 됐어요” 인피니트, 데뷔 첫 공식 팬 미팅 ‘개최’

기사승인 2010-09-07 10:52:00

[쿠키 연예] 노래 ‘다시 돌아와’ ‘쉬즈백’(She''s back)으로 활동한 신인그룹 인피니트가 데뷔 100일을 기념하는 팬 미팅을 연다.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오후7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데뷔 첫 팬 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인가수로서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아서 그에 보답하고자 데뷔 100일 기념 팬 미팅을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개그맨 박휘순의 진행으로 1시간3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팬 미팅에서는 앨범에 수록된 전곡과 멤버 개인이 준비한 노래, 춤 등 풍성할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고의 팬 선발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있는 팬 미팅을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인피니트는 “방송을 준비할 때 기분과 많이 다르다. 팬을 위한 공연인 만큼 더 많은 준비와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며 “팬이 함께 모여 즐겁게 즐겼으면 한다”고 팬 미팅 개최 소감을 밝혔다. 티켓은 오는 8일부터 예매사이트 옥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피니트는 데뷔 전 방송 된 케이블채널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시청자의 주목을 받았으며, 첫 번째 미니앨범 ‘퍼스트 인베이젼’(first invasion)을 내고 타이틀곡 ‘다시돌아와’로 활동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