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대한민국 대표 셀럽 으로 속하는 류승완, 비, 서인영, 장미희, 천정명, 타이거JK, 택연이 CJ 통합멤버십 ‘CJ ONE’ 라이프 스토리 스팟에 출연한다.
이들은 총 7편으로 구성된 ‘CJ ONE’ 라이프 스토리 스팟에서 각각 주인공으로 등장해 자신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즉, 류승완 감독은 ‘액션’(action), 비는 ‘버라이어티’ (Variety), 서인영과 택연은 ‘아이콘’(icon), 천정명은 ‘자유’(free), 타이거JK는 ‘컬처럴 라이프’(cultural Life) 등을 키워드로 ‘CJ ONE’이 가지고 있는 키워드와 매칭시켜 각자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
특히 패션 아이콘 서인영은 “내 스타일이다 싶으면 무조건 내가 먼저 해야 한다”며, “멋지다, 예쁘다라는 말보다 서인영답다, 혹은 서인영스럽다 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또 타이거JK는 “음악은 나에게 전부다. 음악이 바로 나이기 때문” 이라며 음악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과시한다. 뿐만 아니라,
제작을 담당한 CJ미디어 측은 “CJ ONE 라이프스토리 스팟은 당대 최고의 트렌드 셀럽을 활용해 시리즈로 제작했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셀럽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주는 스토리텔링 형식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고 전했다.
CJ 통합멤버십 ‘CJ ONE’ 출시를 기념해 7편으로 제작된 라이프스토리 스팟은 tvN, OCN, 채널CGV, Mnet,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 등의 케이블-위성 채널은 물론 CGV에서 소개될 예정. 지난 11일(토) 첫 선을 보인 서인영, 타이거JK, 택연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7편이 공개된다.
한편, ‘CJ ONE’은 한 장의 카드로 CGV, 뚜레쥬르, 올리브영, 빕스 등 CJ의 15개 브랜드에서 적립과 할인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CJ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