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김범수, 한편의 티저로 올 가을 가요계 접수

박진영-김범수, 한편의 티저로 올 가을 가요계 접수

기사승인 2010-09-17 10:12:00

"[쿠키 연예] 짧은 티저 영상 하나로 이토록 강렬함을 남긴 적은 없었다.

17일 김범수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김범수와 박진영의 의기투합으로 탄생된 김범수 7집 타이틀곡의 실체는 감탄사를 자아내기 충분했다.

오는 29일 발표 될 김범수의 정규 7집 ‘솔리스타’(SOLISTA : Part.1)의 타이틀 곡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손수 디렉팅을 맡아 화제가 된 곡의 이름은 바로 ‘지나간다’(작사 작곡 J.Y. Park "The Asiansoul")이다.

17일 오전 공개 된 ‘지나간다’ 티저 영상 도입부에서 박진영은 “니가 노래를 잘하는걸 모르는 사람은 없어… 문제는 뭐냐면 예상을 계속 깨는 것이 있어야 돼”라고 말하며 김범수의 향후 활동에 조언을 하는 음성이 담겨 있다.

이어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박진영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에서 마치 순수한 뮤지션의 모습으로 돌아간 듯 녹음중인 김범수의 보컬에 빠져들며 수줍은 소년과 같은 미소를 띄우기도 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곡을 직접 부른 김범수의 감성에 감동하며 박수를 치고 감탄사를 연발, 보는 이들에게 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냈다.

이에 이번 티저 영상을 공개한 김범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가요계가 화려한 사운드와 전자음악이 대세인 시점이지만 다시 악기소리와 가수의 목소리가 주가 되는 이번 작업이 올 가을 발라드 시장에 오히려 새롭고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 갈 것”이라며 이번 곡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29일 정규 7집 음반 발표와 함께 10월 23일, 24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규 7집 발매기념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