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발라드 래퍼 변신…새 싱글 앨범 발표

제이세라, 발라드 래퍼 변신…새 싱글 앨범 발표

기사승인 2010-09-28 11:55:00

[쿠키 연예] 발라드 래퍼로 변신한 얼굴없는 가수 제이세라(J-Cera)가 신곡을 들고 팬들을 찾아왔다.

제이세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러브 스토리(Love Story)’의 타이틀곡 ‘사랑 지우개’가 28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음원이 공개됐다. 제이세라는 지난 7월 디셈버와 함께 디지털 싱글 앨범을 함께 발표해 싸이월드 실시간 인기 차트에서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무서운 신예 여성 발라드 가수로 이번에는 발라드 가수임에도 랩 보컬을 시도해 새로운 면모를 과시했다.

소속사인 CS해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제이세라의 타이틀곡 ‘사랑 지우개’의 랩 부분은 장근이가 담당을 했었는데, 제이세라의 랩 보컬을 들어보고, 작곡가 오성훈에게 ‘제이세라가 랩을 해도 좋을 것 같다’ 며 추천을 했다”며 “작곡가 오성훈도 녹음 당시 ‘제이세라는 발라드 가수로서, 탄탄한 가창력에 랩까지 할 수 있는 재능있는 뛰어난 가수다’ 라고 호평을 했다”고 전했다.

‘사랑 지우개’는 ‘배운게 사랑이라’ ‘별이될께’ ‘혼자왔어요’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오성훈이 곡을 썼고 래퍼 장근이가 제이세라와 함께 가사를 작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