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재킷 서인영, 30cm 통굽 특수 제작 운동화 선보여

‘큐티’ 재킷 서인영, 30cm 통굽 특수 제작 운동화 선보여

기사승인 2010-12-06 10:59:01

[쿠키 연예] 백발 마녀 깜짝 변신 사진과 아찔한 등 라인을 드러낸 파격적인 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서인영이 이번에는 킬힐과 통굽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5일 공식 홈페이지(www.ellys.co.kr)를 통해 공개된 2차 재킷 사진을 보기 위해 몰려든 네티즌들로 인해 한동안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소동을 빚는 등 관심을 받고 있는 서인영은 이번에는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공개했다.

특히 서인영은 비비드한 형광 컬러를 믹스 매치한 의상과 특유의 킬힐과 더불어 30cm 이상의 통굽으로 특수 제작된 운동화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의상 뿐 아니라 촬영에 이용된 검은 목마와 같은 소품들 또한 100%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등 이번 재킷 사진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서인영의 소속사 측은 “기존에는 대부분 포인트 컬러로만 선보였던 비비드한 형광 컬러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파격적인 의상을 제작했다. 소화하기 힘든 컬러 믹스지만 핫 패션 아이콘인 서인영답게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이번 의상은 펑키한 스타일의 댄스 넘버인 타이틀곡 ‘리듬속으로’와 완벽히 매치되는 콘셉트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7일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10일 ‘Ellythm’의 타이틀곡 ‘리듬속으로’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