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텔’ 최성봉 비롯 TOP10, 잠실구장서 애국가 부른다

‘코갓텔’ 최성봉 비롯 TOP10, 잠실구장서 애국가 부른다

기사승인 2011-08-12 11:21:01

[쿠키 연예]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텔’)를 통해 감동을 주고 있는 최성봉과 TOP10이 잠실 구장에서 애국가를 부른다.

‘코갓텔’ 파이널 TOP10은 오는 14일(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펼쳐지는 LG와 롯데의 경기에 총출동한다. 현재 파이널행이 확정된 8팀과 오는 13일(토) 밤 11시 마지막 세미파이널 생방송에서 파이널행 티켓을 거머쥔 2팀까지 최종 파이널 진출자들이 애국가 제창부터 시구, 시타 등을 모두 맡는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은 최성봉과 10세 천재 보컬 김태현을 비롯 탁월한 노래 실력을 뽐낸 지원자들은 경기 시작 전 애국가를 함께 제창할 계획이다. 또, 화려하고 현란한 팝핀 댄스로 국내외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민정은 시구를, 발레와 아크로바틱 등이 결합된 눈부신 퍼포먼스와 수려한 외모로 인기몰이 중인 김찬양이 시타를 맡는다. 뿐 아니라, 여고생 코믹 립싱크 듀오 ‘IUV’와 하모니카 5중주 연주팀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이 특별 공연을 펼치는 등 ‘코갓탤’ TOP10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코갓텔’은 오는 13일(토) 밤 11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마지막 세미파이널을 통해 최종 파이널에 오를 TOP10을 확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