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Mnet ‘슈퍼스타K’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기사승인 2011-09-17 13:03:01

[쿠키 연예] 지난 16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3’가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에 따르면, 6회 방송은 최고 시청률 14.6%(케이블유전체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12.7%를 기록하며 또 다시 자체 최고, 평균 시청률을 경신, 6주 연속 지상파TV 포함 동 시간대 1위를 한 것.

지난 5회 시청률 최고 시청률은 13.2%(AGB닐슨미디어, 케이블유전체가구), 평균 시청률은 11.5%(AGB닐슨미디어, 케이블유전체가구) 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경쟁 관계 속에서도 빛나는 우정을 보이며 최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무대를 선보였던 ‘투개월&버스커버스커’, ‘울랄라세션&크리스’ 등은 가슴 뭉클한 감동과 따뜻한 스토리까지 전했다. 실제 ‘투개월&버스커버스커’가 꾸민 샤이니의 ‘줄리엣’ 공연은 지난 6회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이기도 했다.

슈퍼스타K3 측은 “합격하고 싶다는 도전자들의 마음이 절실하다 보니 상대방의 상황도 많이 이해하는 거 같더라. 그러다 보니 함께 합격해 다음 미션에 같이 가자는 생각에서인지 콜라보레이션 공연은 그 어느 시즌보다 도전자들간의 호흡이 좋았던 거 같다”며 “특히 시청자들이 많이 현명한 거 같다. 음악을 듣는 귀, 보는 눈이 좋아져서인지 좋은 공연이었다 싶은 것들은 꼭 온라인 검색어에 걸리더라. 신기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