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3일 (일)
구글 유튜브에 MBC 채널 생긴다

구글 유튜브에 MBC 채널 생긴다

기사승인 2012-01-09 15:23:00

[쿠키 연예] 구글 유튜브에 MBC 채널이 론칭된다.

9일 개설된 유튜브 MBC 채널은 MBC World, MBC Drama, MBC Entertainment, MBC K-POP 등 총 4개 채널로 구성됐다.

MBC World는 MBC의 대표 채널로서 본사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할 예정이며 나머지 세 개의 채널은 각각 드라마, 예능, 음악 프로그램 등이 소개된다. 각 채널들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어 편리하게 MBC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MBC는 “각 채널에서는 프로그램이 5분내외의 클립 단위로 서비스되며 올 상반기까지 과거 약 1만 시간의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이 본 채널에 추가로 서비스될 예정”이라며 “특히 4월에는 MBC K-POP 채널을 통해 구글 본사에서 공연될 예정인 K-POP 콘서트가 생중계된다”고 9일 전했다.

한편, MBC와 구글 유튜브는 지난해 10월
콘텐츠 유통 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뇌혈관 치료 최전선 ‘이대뇌혈관병원’…“유기적 협진으로 신속 치료”

‘365일 24시간 뇌혈관 지킴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지난해 5월 진료를 시작한 이대뇌혈관병원이 ‘치료 특화’ 병원으로서 환자들의 뇌혈관질환 극복을 이끌어내고 있다.이대뇌혈관병원은 작년 8월 이대서울병원에 대학병원 최초로 정식 개원한 뇌혈관 치료 특화 병원이다. 신경과, 신경외과, 응급의학과, 영상의학과, 재활의학과 간 유기적 협진으로 응급 상황에 대응하며 24시간 전문 진료를 제공한다. 또 최신 IT 기술이 탑재된 첨단 의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